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쿠키를 허용해 주십시요.
- 수강신청 이후 입금 -> 센터로 이메일 전송(입금자명/교육생명/교육일자/교육장소) -> 센터 확인 이후 완료 처리 -> 교육신청 완료
2. 결제방법 "단체결제" : 기관담당자와 센터간 교육비 결제 방법 협의 후 교육신청 완료
수강신청 이후 담당자간 교육비 결제 방법(카드/계산서 등) 협의 -> 센터 확인 이후 완료 처리 -> 교육신청 완료
3. 결제방법 "카드결제" : 결제 이후 교육신청 완료
또한 최소 교육일 1일 전 교육생들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문자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0건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