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g

교육안내

신청방법

홈페이지 회원가입

(개별/단체)
교육신청
(개별/단체)
교육비 결제
(카드/계산서 등)
결제방법
구분 개별 단체
방법 신용카드 등
자동결제 수단
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등
자동결제 수단
무통장입금 계산서 발급
절차 홈페이지 결제 입금계좌 송금
-> 담당자에게 이메일 발송
(입금자명, 신청과정명, 금액)
홈페이지 결제 입금계좌 송금
-> 담당자에게 이메일 발송
(입금자명, 신청과정명, 금액)
담당자에게 이메일 발송
(하기 내용 포함)
1. 사업자등록증,
2. 신청과정명,
3. 발행일자
4. 계산서담당 이메일
이수조건
교육수강
+
설문조사
이수증 발급

* 오프라인 교육 수강 당해년도 내 안전원 온라인교육원 수강 시 인정

유의사항

교육비 취소‧환불 규정은 화학물질안전원 교육 운영 학칙 규정에 준하여 교육일 1일 전까지 취소 시 전액 환불,
교육 당일부터 취소 시 환불 없음 (단, 천재지변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교육비 환불 요청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일할 계산하여 환불)

상세 교육신청/결제방법 등은 매뉴얼 참고